빗썸,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의 가치’ 실천
빗썸,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의 가치’ 실천
  • 김부원
  • 승인 2024.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헌혈증 기증, 연탄 나눔 등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진행

빗썸(대표이사 이재원) 임직원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19일 가상자산업계에 따르면 빗썸은 지난 2022년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함께한 ‘헌혈로 생명을 구하는 생명나눔단체’ 업무 협약식을 시작으로 연 4회 이상 정기적인 임직원 헌혈을 진행하며, 헌혈증을 기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에는 꾸준한 헌혈 활동을 통한 혈액 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으로부터 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지난 1월 초에는 빗썸 임직원과 가족 120여 명이 참여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서울 구룡마을 일대 가구를 직접 방문해 1만9250장의 연탄을 배달하고 2000만원 상당의 방한용품과 생필품을 함께 전달했습니다. 빗썸은 사회적 소외계층의 권익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8년 경증 장애인 직원 고용을 시작으로, 2021년 말부터 현재까지 장애인 의무 고용률 100%를 이행 중입니다.

이밖에도 장애인 복지시설 설립 기금 지원, 위기가정 아동을 비롯한 취약계층 자립 지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생활용품 기부 지원 등 크고 작은 기부 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빗썸 관계자는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