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새 싱글 'Ponytail'로 올라운더 아티스트 존재감 증명 예고
김재환, 새 싱글 'Ponytail'로 올라운더 아티스트 존재감 증명 예고
  • 김부원
  • 승인 2024.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수 김재환이 컴백을 앞두고 발매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김재환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onytail (포니테일)'을 발매합니다. 'Ponytail'은 펑키한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펑크 팝 장르입니다.

김재환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알앤비(R&B) 멜로디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내는 곡입니다. 김재환과 히트곡 메이커 박우상 프로듀서가 힘을 더해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마음을 얻고 싶어 하는 메시지를 가볍고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냈습니다.

'Ponytail'은 엔하이픈(ENHYPEN), JO1, 템페스트 등 K-POP 아티스트와 작업한 팀 ALILT가 안무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습니다. 팀 ALILT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싱글 '봄바람'과 6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개이득'에 이어 김재환의 안무를 담당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안무는 곡의 펑키한 무드에 맞춰 점차 고조되는 감정을 담아냈습니다. 인트로부터 사랑에 빠지는 설렘을 표현한 안무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김재환은 랩 파트에서 보다 다채로운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퍼포먼스의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합니다.

김재환은 지난해 12월 개최된 단독 콘서트 'NOT ALONE'에서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탁월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한편, 김재환의 새 싱글 'Ponytail'은 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