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동백3동 행정복지센터 기공식
용인특례시, 동백3동 행정복지센터 기공식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4.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하 1층 지상 4층·연면적 4천681㎡ 규모…내년 12월 완공 목표
7-1.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24일 열린 기흥구 동백3동 행정복지센터 기공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4일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기흥구 동백3동 행정복지센터 기공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용인시]

[용인=팍스경제TV] 용인특례시는 오늘(24일) 기흥구 은혜샘물교회 주차장(예정부지 맞은편)에서 동백3동 행정복지센터 기공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기공식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김운봉 용인특례시의회 부의장, 도·시의원,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동백3동 행정복지센터는 이 지역 유수지 위에 지하 1층, 지상 4층, 연면적 4천681㎡ 규모로 조성되며 민원실, 강의실, 다목적실, 체력단련실 등의 시설을 갖추게 됩니다.

건축물은 유수지라는 지형적 특성을 반영해 필로티 구조로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총 사업비는 218억 원이 투입되며 내년 12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상일 시장은 “현재 임대청사에서 행정서비스만 제공해 드리고 있지만 행정복지센터가 완공되면 문화와 체육 등 여러 목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공사에 차질이 없도록 지원해 훌륭한 행정복지센터가 완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7-3.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오른쪽에서 열번째) 등 내빈들이 24일 열린 기흥구 동백3동 행정복지센터 기공식에서 시삽(처음 삽을 뜨는 것)을 하고 있다.
이상일 용인시장이 기흥구 동백3동 행정복지센터 기공식에서 내빈들과 함께시삽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용인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