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신규 개설 이벤트’ 실시
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신규 개설 이벤트’ 실시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4.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신한투자증권]
[사진제공=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중개형 ISA 신규 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6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다양한 비대면 채널(신한 SOL증권, 신한 슈퍼SOL, 모바일웹)을 통해 중개형 ISA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타사 중개형 ISA계좌를 신한투자증권으로 옮겨온 고객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계좌 개설 시 5000원의 투자지원금을 현금으로 받습니다. 매월 지급 대상 고객을 선정해 익월 중 중개형 ISA계좌로 현금을 지급합니다. 단, 중개형 ISA계좌 한도 초과 시 입금 가능한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지급합니다.

중개형 ISA계좌에 100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은 추가로 공모주 청약 한도 300% 우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신청 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국내 주식 수수료 혜택(유관기관제비용 0.00363960%만 부과) 역시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내 기존에 보유한 중개형 ISA를 재개설하거나 일반 계좌를 중개형 ISA로 전환한 계좌여도 같은 이벤트 혜택이 적용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ISA 계좌 비과세 한도 상향 조정 발표에 따른 고객 관심 증대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ISA의 절세 혜택에 더해 투자지원금, 수수료 혜택, 공모주 우대 혜택까지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