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브라이튼 여의도', 호텔식 조·중식 서비스 제공…”입주민 만족도 높다”
신영 '브라이튼 여의도', 호텔식 조·중식 서비스 제공…”입주민 만족도 높다”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4.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브라이튼 여의도 조·중식 사진. [사진제공=신영]

신영은 '브라이튼 여의도'에서 조·중식서비스, 커뮤니티 시설과 프로그램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서비스 운영을 본격화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조·중식서비스입니다. 호텔식 라운지 컨셉인 주민 공동시설에서 국내 대표 B&F 기업인 신세계푸드와 협업을 통해 조·중식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무엇보다 케이터링 형식(단체급식)의 일반적인 조·중식서비스와 달리 셰프가 직접 현장조리를 통해 대면배식하는 호텔식 서비스 기반으로 운영돼 질 높은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조·중식 서비스는 매주 6일간 7시~14시(중식 가능)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일품식과 브런치(아메리칸 블랙퍼스트) 등 매일 다른 음식으로 제공됩니다. 식재료비 수준(매 9000원)으로 이용금액이 책정됐고, 입주민 카드로 편리하게 결제·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지 내 운영중인 주거서비스와 커뮤니티시설, 프로그램도 반응이 뜨겁습니다. 주거서비스 전문 기업인 ‘에스엘플랫폼’이 총괄하는 주거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들은 하우스키핑, 리무진, 방문세차, 세탁, 홈스타일링, 생활수리, 마켓, 이사 등의 생활밀착형 주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입주민의 APP 가입률이 80%를 넘어서고, 가입자 절반 이상이 주거 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이용률 역시 높다는 평가입니다.

신영 관계자는 “약 3주 가량 조·중식 서비스를 운영한 결과, 입주 세대 대비 서비스 이용률이 70% 이상으로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며 “입주민들의 높은 기대감에 부응하는 품격 있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주효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여의도 MBC 부지에 들어서는 브라이튼 여의도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공동주택 2개동, 오피스텔 1개동, 오피스 1개동으로 구성됐습니다. 현재 임대로 공급 중인 공동주택은 지하 6층~지상 49층, 2개동, 전용면적 84~132㎡, 총 454가구로 이뤄져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