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저금통with농심' 출시···"잔돈 저축하면 농심몰 할인쿠폰"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농심' 출시···"잔돈 저축하면 농심몰 할인쿠폰"
  • 유수민 기자
  • 승인 2024.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4번째 브랜드저금통 '저금통with농심'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저금통은 계좌 속 1,000원 미만 잔돈을 최대 10만 원까지 저축할 수 있는 소액저축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3월 4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저금통with농심'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저금통이 없다면 새로 가입한 뒤 전환해 '저금통with농심'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금통with농심'을 이용하면 저금 횟수에 따라 농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 혜택이 주어집니다.

'저금통with농심'으로 전환한 후 1번이라도 저금에 성공하면 인기 라면인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이 증정됩니다. 누적 3회 저금을 달성한 경우,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쿠폰팩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는 농심몰 앱을 통해 '랜덤 추첨'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0명에게는 한정판 굿즈인 농심 너구리 키링 인형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카카오뱅크는 '저금통with농심'을 통해 저축은 물론 저축금액에 따라 아이템 이미지가 달라지는 기존 저금통의 재미 요소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들은 저축을 하면서 저축액 구간에 맞춰 신라면컵, 웰치스, 먹태깡 등 친숙한 아이템 19종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2022년 5월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저금통에 외부 파트너사를 연결하는 새로운 뱅킹커머스 '브랜드저금통'을 선보였습니다. 농심과 함께 하는 이번 '저금통with농심'은 세븐일레븐, 오뚜기, 맥도날드에 이은 4번째 브랜드저금통입니다. 작년 말 기준 카카오뱅크의 '브랜드저금통' 누적 계좌 개설 수는 180만 좌에 육박했습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잔돈을 저축함과 동시에 제휴사의 쿠폰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경험을 드리기 위해 이번 제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저금통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