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고창군수, 종합노인복지관 급식봉사활동
심덕섭 고창군수, 종합노인복지관 급식봉사활동
  • 안성진 기자
  • 승인 2024.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ㄴ심덕섭 군수가 고창군종합노인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고창군청]

[고창=팍스경제TV]전북자치도 고창군 심덕섭 군수가 고창군종합노인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15일 고창군에 따르면 심덕섭 고창군수는 매달 고창군종합노인복지관을 찾아 급식봉사활동에 나서고 있으며, 지난 14일 복지관을 방문하신 300여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군정발전을 위한 건의 및 애로사항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 심덕섭 고창군수는 항상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하는 30여명의 시설종사자를 격려함과 동시에 군의 다양한 노인복지정책을 소개하고 어르신들이 빠짐없이 수혜를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고창군은 현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고창율계고령자복지주택 입주자 추가모집(3월25일~27일) △독거노인 응급안전서비스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10개월~11개월) △노인맞춤형 돌봄서비스 △목욕·이미용비 지원(10만원) △무료경로식당 운영 △ 재가노인 식사배달(주5회) △경로당 소파지원 등 다양한 노인복지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매달 급식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의 목소리를 듣고 군정정책에 반영하고 있다”며 “모두가 살기좋은 고창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