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2024’ 참가..."친환경 이미지 강조"
SGC솔루션,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2024’ 참가..."친환경 이미지 강조"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4.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GC솔루션이 북미 최대 규모 소비재 박람회인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전시회에 참가했다.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미국 시카고에서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북미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2024(TIHS, The Inspired Home Show)’에 참가 중입니다.

SGC솔루션은 2008년부터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으로 단독 부스를 열고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가해 왔습니다.

올해도 글라스락 및 글라스락 셰프토프, 글라스락 베이비 등 주요 브랜드의 신규 라인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습니다.

특히 이번 부스는 브랜드 고유의 환경친화적인 가치를 담은 콘셉트로 ‘Go Green, Get Responsible’의 슬로건과 유리용기 안에서 보존되는 자연환경 이미지를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자연에서 온 깨끗한 원료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한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지구 환경의 보존과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나타낸다고 덧붙였습니다.

부스는 크게 네 가지의 존(Zone)으로 구성했습니다. 각각 유리밀폐용기 등 주요 메인 제품들을 전시한 ‘글라스락 존’과 쿡웨어 브랜드를 선보인 ‘글라스락 셰프토프 존’, 토탈 이유식 솔루션을 위한 ‘글라스락 베이비 존’, 다양한 콜라보 제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한 ‘컬래버레이션 존’입니다.

글라스락 존에서는 신제품 에센셜, 센스 진공용기, 모듈러 등과 해외 인기 제품 링테이퍼 등을 배치했으며, 베이비 존에는 ‘국민 이유식 용기’로 알려진 눈금 이유식 용기를 비롯해 이유식을 위한 다양한 조리도구, 실리콘 스푼 등을 전시했습니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존에서는 신제품 웜팟과 그리들팬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종류의 쿡웨어를 선보였고 컬래버레이션 존에서는 위글위글, 브레드이발소, 핑크퐁 등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한 콜라보 제품들을 전시했다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글라스락의 메인 시장이 북미와 유럽인만큼 지난 1월 암비엔테와 이번 시카고 전시에서 연이어 긍정적인 성과를 올리고 있다”며 "유해 폐기물 쓰레기와 각종 화학물질의 위협으로부터 인류와 자연환경을 보호해줄 소재인 유리가 전세계에서 더 많이 사용될 수 있도록 메이드 인 코리아 품질과 현지화 전략에 지속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