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개최···"경영우수 사례 공유"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개최···"경영우수 사례 공유"
  • 유수민 기자
  • 승인 2024.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2024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개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지난 19일 광주전남지역본부를 시작으로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두 달간 13개 지역에서 '2024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2024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은 지난해 분야별 우수 실적을 보인 새마을금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로, 한 해 동안 경영 건전화에 힘쓴 금고 임직원에 대해 사기를 진작하고 경영우수 사례를 공유하여 전국 새마을금고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경영평가는 경영우수부문과 혁신경영부문, 자산육성부문, 고객만족부문, 뉴스타트부문, 조직문화부문 6개 분야를 평가해 이뤄졌습니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오늘 이 자리는 지난 한 해 경영성과에 대한 시상과 함께, 더 나은 새마을금고를 만들겠다는 다짐의 자리”라며 “단순한 외형적 성장보다는 내실있는 질적 성장을 통해 올해를 새마을금고의 신뢰와 명예를 되찾는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