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 입맛 살려주는 ‘식전빵’ 영상 콘텐츠 론칭
CGV, 영화 입맛 살려주는 ‘식전빵’ 영상 콘텐츠 론칭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CGV가 영화 입맛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 ‘식전빵’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식전빵’ 영상 콘텐츠는 관객이 영화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 관람 포인트를 알려주는 CGV만의 영상 콘텐츠로 오직 극장에서만 공개됩니다. 관람 전에 알고 보면 더 좋은 다양한 정보를 본편 상영 전에 2분 내외의 영상으로 짧고 강렬하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흥미를 더하고, 다양한 입소문으로 극장과 상영 영화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식전빵’ 영상을 처음 선보인 작품은 지난 20일 개봉한 에픽하이 데뷔 20주년 콘서트 극장판 ‘에픽하이 20 더 무비’입니다.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직접 출연해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CGV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의 ‘식전빵’ 영상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픽하이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CGV식전빵’ 영상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관련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GV 미디어기획팀 손민정 과장은 “극장을 찾아 좋아하는 콘텐츠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안겨주고자 ‘식전빵’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장르와 성격을 고려해 관람에 도움을 주는 내용을 담은 다양한 ‘식전빵’ 영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CGV에서 콘텐츠를 더욱 즐겁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