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모악산 전북도립미술관 일원서 웰니스 축제 개최
완주군, 모악산 전북도립미술관 일원서 웰니스 축제 개최
  • 김대중 기자
  • 승인 2024.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는 4월 13일~14일까지 양일간 진행
완주군이 오는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제2회 모악산 웰니스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완주군청]

[완주=팍스경제TV]전북자치도 완주군이 오는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제2회 모악산 웰니스 축제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축제는 모악산 전북 도립미술관 일원에서 웰빙, 건강, 행복을 주제로 하는웰니스 주제로 열립니다. 클래식, 어쿠스틱, 뮤지컬 등 무대공연을 기본으로 웃음소리로 상품을 수여하는 ‘웃으면 복이와요’, 턱걸이, 매달리기 왕을 뽑는 ‘모악산 턱돌이를 찾아라’ 등 방문객 참여이벤트와 모악산 일대 관광 자원을 활용한 5가지 기획 체험이 마련됐습니다.

맨발걷기 박동창 명사와 함께하는 △모악산 맨발등반 △숲속에서 쉬며 체험하는 모악산 숲크닉 △모악산 축구장을 활용한 계류 비행으로 저수지 경관을 내려다보는 열기구 탑승 체험 △쑥뜸, 한의원 진료 △술박물관 체험&구이저수지 둘레길 걷기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 웰니스 주제에 따라 지역 주민, 농가 부스와 공익단체 등이 48개 부스 운영자로 참여할 계획입니다.

완주군은 참여부스 운영자 60여 명을 대상으로 사전 교육을 실시해 축제장의 바가지요금 근절과 먹거리 부스 운영자들의 위생 안전관리를 강화했습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축제가 봄철을 맞아 나들이 계획을 꾸리는 방문객들에게 좋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