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경제TV, 전문투자자 양성 'PAX 인베스테이너' 론칭..."투자도 엔터테인먼트다"
팍스경제TV, 전문투자자 양성 'PAX 인베스테이너' 론칭..."투자도 엔터테인먼트다"
  • 김부원
  • 승인 2024.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4월 1일 첫 방송...월~금요일 오후 4시 5분 생방송으로 진행

팍스경제TV '팍스탁'은 전문가 양성 프로젝트 프로그램 ‘PAX 인베스테이너’를 4월 1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업사부 멘토(김성남)'가 진행하는 전문가 양성 프로젝트로, 업사부 멘토 외에 4명의 인베스테이너(인베스트먼트+엔터테이너)가 출연합니다.

시즌1은 약 4개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업사부 멘토가 진행을 맡고 새로운 투자 모델인 인베스테이너 4인이 도전하는 형식입니다. 인베스테이너로 선발된 이주원, 이세란, 김희정, 김수민은 전문가 뿐만 아니라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방송에서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들은 오늘장 이슈 정리와 ‘업사부’의 투자 비법을 직접 교육 받고, 수익으로 증명되는 추천주 전략을 만들 수 있도록 전문가의 역량까지 배양하게 됩니다. 4명의 인베스테이너는 약 100여 명의 경쟁을 뚫고 선발됐습니다.

이들은 "업사부 멘토의 전문적인 경제 지식을 모두 흡수한다는 각오로 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업사부 멘토는 "이번 방송을 통해 초보 투자자를 전문투자자로 양성하겠다"며 "투자는 단순하고 재미없는 게 아닌,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있는 재미 있는 것이란 사실을 알려주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업사부 멘토는 다른 경제채널에서 1위를 기록한 대표 전문가로, 현재 성공업카데미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그는 단기·장기 투자는 물론 철저한 포트폴리오 관리를 통해 주목 받는 섹터를 발굴하면서, 명분을 갖고 매수하자는 전략을 추구합니다. 

아울러 철저한 시작 분석을 통한 종목 선정과 진입 타이밍을 제시하고, 대장주와 후발 대장주의 스윙매매로 수익을 극대화 하는 전략도 동시에 진행합니다. 한편, 'PAX 인베스테이너'는 팍스경제TV 채널과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장중 월~금요일 오후 4시 5분부터 4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