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으로 月500만원 부수입 버는 인생역사를 쓰다!!
30만원으로 月500만원 부수입 버는 인생역사를 쓰다!!
  • 김상아
  • 승인 2017.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최근 높은 수익을 올리기 어려운 시장에서 투자금이 작아도 수익을 크게 볼 수 있다고 증권가에 풍문이 돌고 있다.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취재를 나선 곳에서 한 20대 여인을 만날 수 있었다.

가정형편이 어려워 대학교에 진학을 못하고 일반 사무직으로 근근히 120만원으로 살아가던 그녀는 직장상사가 주식으로 부수입을 챙기는 모습을 보고 투자를 시작했다고 운을 뗐다.

취직의 문턱은 높고, 이율은 낮아 재테크 하기가 힘들었다는 그녀는 처음 30만원으로 시작하여 교통비라도 벌어보자는 심정으로 매매를 시작했다. 처음에 할 줄 아는 게 없어 어플의 도움을 받았고, 추천주로 꾸준히 수익을 보면서 공부를 한지 1년 5개월 만에 월급에 배이상을 버는 고소득자가 되었다.

지금은 종잣돈이 수억대에 달한다고 하니 어찌 화제가 되지 않겠는가?

▶ 하락하는 시장에서 20% 이상 올라가는 종목을 잡아내는 기법은?

<투자자 신씨의 계좌>


▶ 한 종목에 비중 싣어 하루에 50% 수익을 내는 매매 순서 알아보기

신씨가 도움을 얻은 주식왕의 경우 여의도 증권가의 대세 애널리스트가 추천하는 테마주와 당일 증권시장 분석, 종목 선정 기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식왕’에서는 테마주에 대한 정보나 지식 없이 매매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며, 큰 손들의 수급을 분석하여 종목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실패없는 매매를 연이어 보여주며 정보의 중요성에 대해 몸소 실천하고 있다.



▶ ‘장세무관 수익 내는’ 주식왕 무료추천주 받아보기

주식왕은 급락장에 맞춘 대응 전략과 개인 스스로 매매할 수 있도록 정보들을 제공해 독립 프로젝트를 도와주고 있다. 좋은 종목을 선취매 할 수 있는 좋은 정보도 선착순 30명에게만 공개되니, 수익이 절실한 개인투자자라면 꼭 한번 참여해 보길 바란다.

수급 관심주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