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워터웨이, ‘진행워터 PH7.4’ 출시
진행워터웨이, ‘진행워터 PH7.4’ 출시
  • 김원규
  • 승인 2017.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원규 기자] 진행워터웨이가 지난 17일 수도와 바로 연결해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의 물의 장점을 최대로 살려 우물물처럼 마실 수 있는 생생(生生) 정수기 ‘진행워터 PH7.4’ 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진행워터웨이에 따르면 기존 정수기들은 역삼투압방식을 사용하고 있어 불순물뿐만 아니라 미네랄까지 걸러져 실험실의 증류수와 산성수로 장기간 마시면 몸을 산성화할 우려가 있다. 하지만 생생정수기를 수도와 연결해 사용하면 사람의 몸을 이롭게 하는 약알칼리수인 우물물을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믿고 마실 수 있는 셈이다.

이 제품은 인공필터 대신 천연소재로 만든 친환경 미네랄복합필터를 장착해 수돗물에 들어있는 잔류염소, 일반세균, 중금속을 제거하고 미네랄과 아연이혼 함량을 극대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또 환경신기술 제품의 아연이오나이저를 채택, 살균기능을 높여 수돗물을 인체와 가장 가까운 pH 7.4~7.6의 약 알칼리수로 만들어 몸의 균형을 맞춰준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심학섭 진행워터웨이 대표는 "지난 1995년 전세계 63개국에서 특허를 받아냈고, 독일 100대 발명품에 선정될 만큼 유럽에서 검증받은 제품"이라며 "현재 우리나라에서 2005년부터 전국 164개 시, 군구중 100여군데에서 상수도 배관에 스케일버스터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원규 기자 wkk0919@asiae.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tv.asiae.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