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종금증권 강남금융센터, '6기 증권대학'을 개최
메리츠종금증권 강남금융센터, '6기 증권대학'을 개최
  • 김원규
  • 승인 2017.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원규 기자]
강남금융센터는 오는 6월8일부터 7월13일까지 증권투자의 실전매매기법을 배우고 싶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6기 증권대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증권대학에서는 증권투자의 기초부터 전문투자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소수정예로 운영하며, 단순히 이론적인 강의가 아닌 실전매매기법에 중점을 둬 실제 시장에서 꾸준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전문 투자자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증권대학 강사진은 각종 실전투자대회 우승자 및 현직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다. 2008년 금융 위기로 인한 폭락장에서도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리스크 관리에 탁월한 능력을 검증 받은 이현규 영업이사, 단기 트레이딩 및 저평가 종목 발굴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문기웅 부장, 각종 경제전문 채널에서 우수한 포트폴리오를 검증 받은 인영원 과장 등이 강사로 참가하며, 이 밖에 현직 펀드매니저, 애널리스트를 초청하여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수강생 특전으로는 실전 매매 시 강남금융센터 운용팀 포트폴리오 활용, 수익률대회 우승자의 1:1주식 클리닉 서비스, 시황 및 추천종목 MAIL&SMS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적극적인 수업참여를 위해 신청조건을 제한하고, 그 중 20명을 선별해 6월 8일부터 매주 목요일 2시간씩 6주간 진행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을 위해서는 메리츠종금증권 강남금융센터로 접수하여야 한다.

김원규 기자 wkk0919@asiae.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tv.asiae.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