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승무원들이 경험한 '괌' 여행기 공개
에어서울, 승무원들이 경험한 '괌' 여행기 공개
  • 방명호 기자
  • 승인 2018.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민트 스토리 괌편 스노클링. 제공=에어서울.
민트 스토리 괌편 스노클링. 제공=에어서울.

[팍스경제TV 방명호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은 캐빈승무원들의 생생한 여행 체험기를 동영상으로 제작한 '민트 스토리(Mint Story)' 괌편을 오늘(1일) 공개했다.

'Mint Story(민트 스토리)'는 캐빈승무원들이 에어서울 취항지를 직접 여행하며 각 도시의 관광 명소와 여행 팁, 맛집 등의 정보를 소개하는 여행 동영상이다.

이번에 공개된 여덟 번째 Mint Story에서는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8명이 세계적인 인기 휴양지 괌으로 떠나, 2030 세대에 꼭 맞는 톡톡 튀고 활기 넘치는 일상을 선보인다.

영상에서 승무원들은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진 투몬 비치에서 신나게 패들보드를 타고 스노클링으로 생생한 바닷속 풍경을 즐긴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 나서는 조용한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안락한 휴식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또, 괌의 필수 코스인 쇼핑센터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사랑의 절벽’에서 황홀한 노을을 감상하고 비치 디너쇼를 함께하는 등 괌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이번 ‘Mint Story’에 담았다. 

에어서울 캐빈승무원이 전하는 ‘Mint Story’ 괌편 영상은 에어서울 공식 유튜브 계정(www.youtube.com/airseoul) 및 SN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