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개발협회, 강남에 새 둥지 튼다... 3월 5일 회관 이전·개소식
한국부동산개발협회, 강남에 새 둥지 튼다... 3월 5일 회관 이전·개소식
  • 배태호
  • 승인 2019.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문주현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 (사진제공-한국부동산개발협회)
문주현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 (사진제공-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부동산개발협회(회장 문주현)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한국기술센터로 회관을 이전하고, 다음달 5일 개소식을 엽니다.

이번 개소식은 제11회 정기총회와 함께 열리며, 협회 전·현직 임원을 비롯해, 회원사 임직원, 부동산산업 종사자 등이 참석해 협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할 예정입니다.

또 현판식과 명예의 전당 제막식, 감사패 전달식 등도 함께 진행됩니다.

부동산개발협회는 회관 이전 뒤 이곳에서 전문 인력 교육과 최고위과정 운영을 위한 강의를 진행하는 한편, 규모가 작은 디벨로퍼 등의 사업 추진을 돕기 위해 회관 공간 일부를 스타트업을 위한 인큐베이팅센터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문주현 회장은 "자체 회관 마련으로 협회가 부동산개발업계를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회원사 및 업계간 상호 네트워크를 구축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부동산개발업 업무위탁기관 및 정보의 통합기관으로서 역할을 강화해 민원인에게 전문적이고 만족도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지난 2005년 '한국디벨로퍼협회'로 출범한 법정단체로, 부동산개발업 등록 등의 법정 위탁 업무, 부동산 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및 각종 학술 세미나 등을 통해 업계 및 관계자 교육과 교류를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