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아이텍, FDA로부터 직경 25mm 대장스텐트 품목 추가 승인
엠아이텍, FDA로부터 직경 25mm 대장스텐트 품목 추가 승인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미국 FDA로부터 대장스텐트 품목 추가 승인
엠아이텍의 보유기술인 크로스&훅 구조를 적용해 유연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
엠아이텍, 미국 FDA로부터 대장스텐트 품목 추가 승인 [사진=엠아이텍]
엠아이텍, 미국 FDA로부터 대장스텐트 품목 추가 승인 [사진=엠아이텍]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엠아이텍(대표 박진형)이 11일 공시를 통해 미국 FDA로부터 대장스텐트 품목의 추가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스텐트는 신체의 혈관이나 식도·내장이 좁아지는 경우, 해당 부위에 삽입해서 개통을 원활하게 만드는데 사용되는 삽입형 의료기구입니다. 

비혈관용 스텐트는 소화기·비뇨기·호흡기 등의 이상으로 인해 요관과 기관지같은 비혈관의 폐쇄 질환이 발생했을 때 사용됩니다.

엠아이텍은 지난해 허가된 대장 스텐트에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직경 25mm 크기의 스텐트를 추가로 허가받았습니다.

이 제품은 대장 기관 협착 완화에 사용되며 엠아이텍의 보유기술인 크로스&훅 구조를 적용해 유연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상대적으로 큰 체구를 가진 서양인들에게 적용할 경우 효과가 높습니다.

엠아이텍은 현재 비혈관 스텐트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비혈관 스텐트 부문 국내 1위, 세계 5위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엠아이텍은 향후 3년 안에 비혈관 스텐트 글로벌 ‘톱쓰리(Top3)’ 안에 들어가는 목표를 실현하겠다는 계획을 앞서 밝힌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