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날 특별한 혜택 드려요”
하나카드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날 특별한 혜택 드려요”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손님과 소통하는 ‘빅 피쳐(Big Pictur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날(1, 11, 21, 31일) 제휴사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런칭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첫 번째 행사는 서울랜드,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에서 4월 1일부터 연중 진행하며, 하나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난달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데이’ 당일 현장 할인이 제공됩니다.

봄 축제가 한창인 서울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파크이용 종일권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2만 2000원에, 야간권을 1만원 (정상가 대인 3만 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간 이용 시에는 국내 최대 야외 홀로그램쇼가 진행되는 루나파크(4월 6일 오픈)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권도 ‘하나데이’에는 본인에 한해 정상가(대인 3만원) 대비 50% 수준으로 할인된 평일 1만 4000원, 주말·공휴일 1만 6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는 단발성 행사가 아니라 전국 레저시설, 리조트, 호텔과 문화공연 및 다이닝 서비스 등으로 지속확대할 예정”이라며 “특히 11월 11일은 ‘그랜드 하나데이’로 하나카드의 다양한 제휴처가 함께하는 ‘빅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