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입사 가산점 부여하는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시행
현대차증권, 입사 가산점 부여하는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시행
  • 이승용
  • 승인 2019.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승용 기자]

현대차증권(대표이사 이용배)은 전국 대학(원)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차증권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공모전입니다.

공모 분야는 크게 1)새로운 금융서비스(홈페이지, HTS, 모바일 등 온라인에서 활용 가능한 비즈니스), 2)새로운 금융상품(펀드, 채권, 파생상품, 부동산 투자상품 등), 3)혁신적인 Digital Financial Idea(Fintech 관련 Idea, 온라인 비즈니스 개선 등) 등 총 3가지 부문에서 아이디어를 모집합니다.

총 상금은 1,000만 원 규모이며 특히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는 상금과 별도로 현대차증권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현대차증권 상품전략실 권지홍 상무는 “일반 고객들에게 금융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직접 금융상품을 만들어 봄으로써 이전보다 친숙하게 금융상품에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금융 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은 오는 5월 1일(수)부터 5월 22일(수)까지 진행하는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1차·2차 블라인드 평가 및 3차 PT경쟁을 거쳐 총 17점의 수상작을 선정합니다.

수상자에 한해서는 7월 10일(수) 별도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서류접수 및 기타 세부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