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대만 모모홈쇼핑 첫 수출 시작…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등 확대진출
코웰패션, 대만 모모홈쇼핑 첫 수출 시작…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등 확대진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코웰패션]
[사진=코웰패션]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코웰패션(대표이사 임종민)은 지난 2013년 대만 모모홈쇼핑에 첫 해외 수출을 시작으로 국내 현대홈쇼핑, GS홈쇼핑과 협업을 통해 대만 동삼홈쇼핑, 말레이시아 GOSHOP 홈쇼핑, 인도네시아 스마일 홈쇼핑으로 확대 진출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한해 코웰패션은 푸마 드로즈 22만장, 브라팬티 5만2000장, 동내의 3만장 등 총 38만장 수출을 기록하며 판매량이 전년대비 약 300% 증가했습니다. 이는 해외 수출 부분의 매출 약 340%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코웰패션은 글로벌 브랜드력과 상품력을 바탕으로 현지인들의 체형에 맞는 제품 기획, 제작을 통해 작년 대만 모모홈쇼핑에서 판매된 여성 브라팬티 전량을 완판했습니다. 

이어서 올해 현재까지 8만장을 추가 주문 받아 론칭해 모모홈쇼핑 내 최고 방송효율을 달성한 바 있습니다.

특히 남성물 중심의 언더웨어를 시작으로 해외 수출을 시작한 이후 여성 치마레깅스, 브라탑, 브라팬티, 보정팬티와 베이스레이어, 동내의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였습니다. 최근엔 대만 동삼홈쇼핑에 신규 아이템 홈웨어 3만장 수출이 결정되며 수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수출 성장 동력은 국내 홈쇼핑, 온라인 시장에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통한 노하우 축적, 상품력과 기획력,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다”며 “올 1분기까지 작년 전체 수출 규모 대비 35% 수준 판매량을 기록 중이며 올해 남은 기간 다양한 아이템들의 추가 수출이 계획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