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 사우디 국가방위부와 공급 계약 시스템 프로젝트 '수주'
이지케어텍, 사우디 국가방위부와 공급 계약 시스템 프로젝트 '수주'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우디 국가방위부 산하 6개 병원의 의료정보시스템에 대해어 43억원 규모의 품질보증계약을 체결한 바 있어
이번 계약은 품질보증계약과는 별도로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을 새로 구축하는 사업
이지케어텍, 국가방위부 산하 병원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 프로젝트 '수주' [사진=이지케어텍]
이지케어텍, 국가방위부 산하 병원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 프로젝트 '수주' [사진=이지케어텍]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이지케어텍㈜(대표 위원량)이 사우디 국가방위부와 품질보증계약에 이어 BESTCare 2.0A의 추가 모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중동지역 사업을 위한 합작사인 SKHIC(Saudi Korean Health Informatics Company)로부터 국가방위부(MNGHA; Ministry of National Guard-Health Affairs in Riyadh) 산하 병원의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한 것입니다.

이지케어텍은 사우디 국가방위부 산하 6개 병원의 의료정보시스템에 대해 43억원 규모의 품질보증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계약은 품질보증계약과는 별도로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을 새로 구축하는 사업입니다. 

계약금액은 약 85만달러(한화 약 10억원)이며, 계약 기간은 착수일로부터 8개월로 6월 초 착수할 계획입니다.

이지케어텍은 2014년 사우디아라비아 국가방위부와 공급 계약을 맺으며 중동지역 의료정보시스템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사우디 국가방위부 산하 6개 병원에 BESTCare 2.0A를 구축을 시작으로 중동지역에 총 9개 종합병원, 73개 클리닉에 약 566억원 규모의 수주 레퍼런스를 확보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구축 계약을 맺은 약품 재고관리 시스템은 BESTCare 2.0A에 모듈로 추가되며, 기존에 중동지역에 공급한 병원들에도 추가 판매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의료정보시스템 성능 개선 및 추가기능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중동시장 확대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