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중소벤처기업 에트리홀딩스 성장지원"
미래에셋대우, "중소벤처기업 에트리홀딩스 성장지원"
  • 이승용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승용 기자]

민경부 WM총괄과 에트리홀딩스 조병식 사장이 18일 업무협약식을 가진 뒤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민경부 WM총괄과 에트리홀딩스 조병식 사장이 18일 업무협약식을 가진 뒤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미래에셋대우(대표이사 최현만, 조웅기)가 중소, 벤처기업 성장지원에 나섭니다.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18일 미래에셋센터원에서 에트리홀딩스와 '중소, 벤처기업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식에는 민경부 미래에셋대우 WM총괄과 조병식 에트리홀딩스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미래에셋대우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에트리홀딩스와 패밀리기업에 최적의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고 미래에셋대우의 IB역량을 최대한 지원할 예정입니다.

미래에셋대우 민경부 WM총괄은 “이번 MOU를 통해 공공기술의 사업화, 벤처기업의 성장이 지역내 일자리 창출과 국가 경제 발전의 원동력임을 인식하고 미래에셋대우의 중견, 강소기업 협업비즈니스 모델인 파트너스클럽을 통해 동반 성장의 기반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나아가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실질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에트리홀딩스 조병식 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우수기술을 사업화하는 패밀리기업들에게 최적의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중소.벤처기업 성장을 위한 협업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답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