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아이오(Gate.io), 토큰분배 및 IEO 진행한다
게이트아이오(Gate.io), 토큰분배 및 IEO 진행한다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민지 기자]

19일 게이트아이오(Gate.io)는 “지난 15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GT토큰 분배 2단계에서 3일만에 1,436억원에 해당하는 토큰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게이트아이오는 지난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자체 거래소 토큰인 GT토큰을 2 단계에 걸쳐 분배하고 있다. 지난 8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됐던 1차 토큰 분배에서는 총 3조 2,898억원 상당의 패키지가 주문됐다. GT토큰은 Gate.io에 상장되어 있으며, 분배 이벤트 종료 즉시 개통된다. GT거래는 USDT와 BTC 마켓에서 가능하다.

또한 오는 22일 게이트아이오는 GT토큰 모금이 가능한 IEO(Initial Exchange Offering, 거래소 공개)의 첫 프로젝트인 CNNS(Cryto Neo-value Neural)를 런칭한다. 게이트아이오는 스타트업 최초 상장 채널을 정식으로 오픈해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빠르게 상장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고, 이용자들에게는 초기투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게이트아이오는 블록체인투명성연구소(Blockchain Transparency Institute, BTI)의 조사에서 전 세계 거래소 중 7위에 올랐다. BTI 실제 거래량 인증(BTI Verified)을 통과한 거래소 가운데는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