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럭셔리 시계·주얼리 페어 진행...인기 명품 할인
LF몰, 럭셔리 시계·주얼리 페어 진행...인기 명품 할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통해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아이템을 한정특가로 판매합니다.

LF는  4월 22일 오전 10시부터 29일 오전 10시까지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아이템을 일주일 동안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LF몰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고가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이벤트로 인지도 높은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선별하여 단 일주일 동안 파격 할인하는 행사입니다. 시계 브랜드로는 오메가, 몽블랑, 태그호이어, 론진, 프레드릭 콘스탄트, 티쏘, 세이코, 해밀턴, 구찌 등을, 주얼리 브랜드로는 티파니앤코, 판도라, 스와로브스키, 이에르로르 등을 선보입니다.  

럭셔리 시계 브랜드 오메가의 인기 모델 씨마스터 플래닛을 40%, 티쏘의 레이스 쿼츠 모델을 6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등 시계 제품에 대해 최대 7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케이프 코드 은장 시계 모델을 최저가인 277만2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또, 티파니앤코, 판도라, 이에르로르 등 인기 주얼리 브랜드 상품들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LF몰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상위 5명의 고객을 선정하며 45만원 상당의 워치와인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한편, LF몰은 고객들을 위한 재미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정수량 핫딜! 어여 사시계’, ‘취향에 맞게 골라보시계’, ‘시계 짝꿍 주얼리 보고가쥬얼’, ‘특별한 날에 해쥬얼’ 등 언어유희를 활용한 특색 있는 코너로 이벤트를 알차게 구성하고, 고급스러운 시계를 상세하게 보여주는 동영상 콘텐츠를 LF몰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