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세종시 1-5생활권에 주상복합 '세종 린스트라우스'·상업시설 '파크블랑' 동시 분양
우미건설, 세종시 1-5생활권에 주상복합 '세종 린스트라우스'·상업시설 '파크블랑' 동시 분양
  • 배태호
  • 승인 2019.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우미건설(대표 이석준)은 세종시 1-5생활권 H6블록에서 주상복합 ‘세종 린스트라우스’와 상업시설 ‘파크블랑’를 다음달 분양합니다.

지하 3층에서 지상 최고 42층, 3개 동으로 조성되는 ‘세종 린스트라우스’는 전용면적별로 △84㎡ 229가구 △101㎡ 230가구 △126㎡ 3가구 △168㎡ 3가구 등 총 465가구가 공급됩니다. 

‘세종 린스트라우스’는 세종시 중심이라 할 수 있는 1-5생활권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조성됩니다. 공공기관이 밀집한 중앙행정타운이 가까워 직주근접이 가능하며, 단지 앞에 어진중학교와 성남고등학교가 위치해 교육 여건도 우수합니다. 

쾌적한 주거 환경도 눈에 띄는데, 단지 앞 방축천 수변공원이 있어 여유로운 휴식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일부 세대에서는 수변공원을 조망할 수 있고, 지역 명소로 자리잡은 방축천 음악분수와 세종호수공원도 가깝습니다.

단지 가까이 간선급행버스(BRT) 정류장이 있어 세종시 전역을 빠르게 오갈 수 있고, 1번과 36번 국도를 통해 대전, 청주 등 주변 주요 지역으로 이동도 수월합니다. 서세종 나들목을 통한 당진-영덕고속도로 진입이 편하고, 2025년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을 비롯한 광역 이동이 더욱 편해질 전망입니다.

‘세종 린스트라우스’는 세종시 핵심 입지에 걸맞는 명품 복합단지 조성을 위해, 프리미엄 특화 설계가 적용됩니다. 커튼월 마감으로 차별화된 외관을 선보이고, 최상층에는 팬트하우스도 배치할 계획입니다. 어린 자녀를 위한 드롭존과 맘스스테이션도 조성됩니다. 

우미건설은 상업시설인 ‘파크블랑’도 함께 분양할 예정입니다. 이 상업시설은 지상 1층~지상 2층, 연면적 13,153㎡ 규모로 조성되는데, 테라스와 스트리트몰을 갖춘 상업시설로 구성됩니다. 설계공모를 통해 차별화된 외관을 자랑하는 ‘파크블랑’은 방축천 특화상업용지와 가까워 시너지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방축천 조망이 가능한 독립형 상업시설로 조성된 점도 눈길을 끄는데, 1층은 수변공원과의 접근성이 좋고, 2층은 전망을 갖춘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법정대비 2배 이상 주차공간을 확보해 차량으로 이동하는 고객들의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세종 린스트라우스’ 입주민 고정 수요는 물론, 중앙행정타운 종사자와 1·2생활권에 위치한 주거 수요 등 약 20만명 규모의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합니다.  

특히 3면이 도로와 접한 개방형 설계로 방축천 수변공원과 AK플라자, W몰 등을 찾은 유동인구까지 자연스럽게  흡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주거시설 ‘세종 린스트라우스’와 상업시설 ‘파크블랑’은 동시분양될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4-1번지에 개관합니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