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골프버디', LPGA 2부 투어 공식 골프거리측정기 선정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LPGA 2부 투어 공식 골프거리측정기 선정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골프버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독일의 베른하르트 랑거 (사진=골프존데카)
골프버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독일의 베른하르트 랑거 (사진=골프존데카)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의 레이저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aim L10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2부 투어인 ‘시메트라 투어’의 공식 거리측정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마이크 니콜스 시메트라 투어 최고경영자(CEO)는 “골프존데카의 ‘골프버디’ 제품은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거리측정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골프버디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해 해당 제품을 2019년 LPGA 2부 투어의 공식 거리측정기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지난 3월부터 개최된 시메트라 투어에 참여한 모든 선수들은 연습 라운드에서 골프버디 aim L1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골프버디는 4월 25일(현지시간)부터 28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윌셔CC에서 열리는 '휴젤 에어프레미아 LA 오픈'에도 공식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며, 현장에 골프버디 부스를 마련하고 전세계 갤러리와 골퍼들에게 제품을 선보이는 등 해외 마케팅에 나서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부터 열리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의 시니어 투어인 ‘챔피언스 투어' 참여 선수 및 캐디 100여명에게 골프버디 aim L10을 지급하고 골프버디를 알리는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번 챔피언스 투어에는 △두 차례 마스터스 우승으로 유명한 베른하르트 랑거(독일) △80년대 골프 스타 샌디 라일(스코틀랜드) 등 유명 골퍼들이 골프버디를 이용한 연습 라운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주명 골프존데카 대표이사는 “이번 LPGA 2부 투어 공식 거리측정기 선정 및 LA 오픈의 공식 스폰서 참여 등 다양한 해외 활동을 통해 골프버디가 프로골퍼와 일반 골퍼 모두를 위한 최고의 제품이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