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샤먼시 공산당 서기 일행, 웅진코웨이 방문..."中 시장 공략 박차"
중국 샤먼시 공산당 서기 일행, 웅진코웨이 방문..."中 시장 공략 박차"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웅진코웨이)
(사진=웅진코웨이)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중국 푸젠성 샤먼시 공산당 서기 및 샤먼시에서 활동하는 기업가 등 15명으로 구성된 경제협력시찰단이 지난 23일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를 방문해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시찰단은 후창셩 샤먼시 공산단 서기, 리후이예 샤먼시 부시장 등 정부 요인 12명, 샤먼시에 본사를 둔 중국 대표 주방욕실 전문기업 JOMOO사의 린샤오파 회장 등 기업 관계자 3명을 포함해 모두 15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시찰은 웅진코웨이가 지난해 12월 JOMOO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과 관련해 시정부 차원의 협력 및 지원 방안 등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샤먼시 시찰단은 환경기술연구소 내 첨단 연구 시설 및 제품, 기술력 등을 시찰했으며 웅진코웨이의 중국 사업에 대한 시정부 차원의 협력 및 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아울러 린샤오파 JOMOO사 회장이 양사 협력 및 공동 목표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JOMOO사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계기로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샤먼시 경제협력시찰단 방문이 웅진코웨이와 JOMOO사, 중국 샤먼시 등 민관을 아우르는 협력의 기회로 작용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중국 샤먼시는 푸젠성 남부에 위치한 부성급 도시로 중국 5대 경제특구 중 하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