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배틀 시즌2, 실생활에서 확인될 ‘TOP10’은 누구?
블록배틀 시즌2, 실생활에서 확인될 ‘TOP10’은 누구?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5팀·해외 5팀, 5분 프리젠테이션으로 진검승부 펼쳐!

[팍스경제TV 김민지 기자]

세계 최초 블록체인 서바이벌 TV 프로그램 '블록배틀 시즌2'를 빛낼 본선 진출팀이 결정됐습니다.

블록배틀은 블록체인 기반 스타트업이 출연해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 사업 가능성 등을 바탕으로 생존 경쟁을 벌이는 TV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의 기획을 맡은 블록몬스터랩은 4일 "업계 전문가들의 강도깊은 심사를 거쳐 본선 10팀이 확정됐다"고 밝혔습니다.

TOP10에는 국내팀 ▲판테온X ▲SOMESING ▲The Real Survey ▲EVZ ▲주차팅 등 총 5개 팀과 해외팀 ▲Archon(미국) ▲Vid(미국) ▲Curio Invest(스위스) ▲Everi Token(중국) ▲Hash Future(중국) 등이 본선행 티켓을 획득했습니다.
블록배틀 시즌2는 오는 20일 밤 팍스경제TV와 유튜브 채널 코인캐스트(http://bitly.kr/kQq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은 5분이라는 제한된 시간 동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 모델의 가치를 증명해야 합니다. 관전 포인트는 ▲정통 투자 ▲사업모델 ▲암호화폐 투자 ▲암호화폐 거래소 ▲블록체인 프로젝트 등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가진 인사이트를 엿보는 재미입니다.

1회 방송에는 ▲이준효 SBI 인베스트먼트 대표 ▲윌 오브라이언(Will O'Brien) 비트고(Bitgo) 창업자 ▲이신혜 GBIC 글로벌 파트너 ▲박권영 비트렉스 디렉터 ▲종싱밍(Zhongxing Ming) 블록클라우드 대표 등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합니다. 이들이 던지는 허를 찌르는 질문에 대처하는 각 팀의 순발력이 방송의 묘미를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