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배틀 시즌 2 참가팀, 한 자리에 모인다
블록배틀 시즌 2 참가팀, 한 자리에 모인다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민지 기자]

블록배틀 시즌 2 참가팀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오는 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시 강남구 블록몬스터랩 라운지에서 블록배틀 시즌 2 밋업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 자리에는 시즌 2 참가팀뿐만 아니라 출연진과 심사위원, 멘토단이 참여합니다. 또한, 블록체인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시즌 1 참가팀들도 함께해 근황을 전할 예정입니다.

블록배틀은 2018년 첫 방송을 시작한 세계최초 블록체인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이후 지난 4월 시즌 2 참가팀을 모집해 6월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시즌 2의 TOP 10에는 △판테온X, △Somesing, △The Real Survey, △EVZ, △주차팅, △Archon, △Vid, △Curio Invest, △Everi Token, △Hash Future이 진출해 경합을 벌였습니다. 우승은 블록체인 노래방 어플을 개발한 Somesing팀에 돌아갔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방송 하이라이트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특별 게스트로는 유튜버 에프앤히어로가 참석합니다. 이밖에도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인기 투표 결과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앞서 블록배틀 시즌 2는 방송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http://www.nextsatoshi.com)를 통해 인기투표를 진행해왔습니다.

행사는 온오프믹스(https://onoffmix.com/event/186873)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유튜브 코인캐스트 계정(https://bit.ly/2NXQpaD)으로도 생방송 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