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20~30대 젊은 직원들의 청렴인식 공유와 새로운 Idea 찾는다
한전KDN, 20~30대 젊은 직원들의 청렴인식 공유와 새로운 Idea 찾는다
  • 이정현 기자
  • 승인 2020.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전KDN이 공기업의 청렴 정착과 인권분야 실행력 제고를 위해 젊은 직원들의 참신한 Idea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청년 파수꾼’을 선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청렴인권 TTS(Twenty~Thirty Supporters)'라고 이름 지어진 금번 선발은 한전KDN에 근무하는 20~30(Twenty~Thirty)대 젊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인권 서포터즈 활동을 통한 청렴인권 공유 및 새로운 Idea를 발굴해서 청렴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진행된다.  

한전KDN은 이를 위해 각 조직단위별로 인원을 선발하여 ‘부패척결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 파수꾼', ‘세대간 인권인식 격차 해소를 위한 「인권 파수꾼」’으로 운영하며 청렴·인권 아이디어 발굴 및 정책홍보 활동 등의 역할을 맡길 계획이다.

또한 해당 「청렴인권 TTS」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청렴인권 워크숍’과 ‘아이디어 워크숍’을 통해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청렴과 인권 강령 및 기조를 공유하고 개선된 제도 도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전KDN관계자는 “금번 서포터즈 활동으로 기존의 직원들과 젊은 세대간의 청렴과 인권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 보다 더 깨끗하고 공정한 한전KDN을 만드는 것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