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AR 등 신작 게임에 암호화폐 캐스트윗 도입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AR 등 신작 게임에 암호화폐 캐스트윗 도입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캐스트잼과의 블록체인 사업부문 전략적 업무 협력 체결

드래곤플라이가 국내 암호화폐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올해 성과 확대에 주력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보상형 미디어 플랫폼이자 유명 암호화폐 개발 기업인 ‘캐스트윗’의 미디어 커머스 부문 기업 캐스트잼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드래곤플라이가 캐스트잼과 업무협약을 3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이로써 드래곤플라이 게임 사업에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의 도입을 비롯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향후 글로벌 사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드래곤플라이와 캐스트잼은 국내 암호화폐 시장에서 TOP 수준의 성과를 내는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을 드래곤플라이의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및 모바일 AR게임 시리즈 등의 신작에 도입함으로써 유저들에게 보상 체계를 마련한다. 또한 드래곤플라이의 E-SPORTS 비즈니스와 접목시켜 사업적 성과와 함께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의 글로벌 대중화를 추구한다는 목표다.

글로벌 최초의 보상형 미디어 플랫폼을 추구하는 ‘캐스트윗’은 2020년 해시넷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동명의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을 프로비트 등 글로벌 TOP 마켓에 상장시켰다. 

향후 드래곤플라이와 캐스트잼은 협력을 강화하여 드래곤플라이 게임의 글로벌 유저 확대와 매출 증진에 탄력을 받도록 하고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을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려서 궁극적으로 이들이 추구하는 보상형 미디어 플랫폼의 폭발적 성장으로 이어지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캐스트잼과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의 조합으로 올해 드래곤플라이가 글로벌 시장에서 실적을 낼 모멘텀을 확보했다. 올해 협력을 강화하여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