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이유식 '케어비'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 이유식 '케어비'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지난 3월 25일 정식 런칭한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케어비는 전 세계적으로 구독경제 열풍이 불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배달 이유식 사업 브랜드로,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신사업 모델이다.

이번에 케어비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받고싶은 상품 선택 이벤트 △금토일 구매 혜택 이벤트 △케어비 첫구매 전고객 사은품 증정이 있다. 

먼저 ‘받고 싶은 상품 선택’ 이벤트는 아기세탁기, 루이스폴센조명, 다이슨에어랩, 미니버기유모차, 케어비 35세트 등 다양한 육아 아이템들 중 갖고 싶은 상품을 투표하는 이벤트이다. 최다 투표된 상품을 고른 인원들 대상 전원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온 가족을 위한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금토일 구매 혜택’ 이벤트는 5월 중 ‘금토일’에만 사용 가능한 쿠폰을 케어비몰 가입 고객 전원에게 지급하며, 최대 14% 할인 쿠폰 및 재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그리고 케어비 첫구매 고객들 전원에게는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 및 ‘케어비 보냉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에게 어떤 이유식이 잘 맞을지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계획한 ‘케어비’ 무료체험도 현재 진행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케어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료체험은 약 한 달 만에 3000명 이상이 신청할 정도로 케어비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케어비(CareB)’ 이유식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아이의 상태에 따라 엄마가 직접 스케줄링하는 플러스 마이너스 식단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전문 배송원의 문 앞까지 새벽 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배달 이유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