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핑크빈’ 캐릭터 육성 이벤트 실시
넥슨, ‘메이플스토리M’ ‘핑크빈’ 캐릭터 육성 이벤트 실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원정대’ 콘텐츠 보스 몬스터 ‘핑크빈’을 나만의 캐릭터로 육성 가능
‘핑크빈’ 성장에 필요한 미션 수행하면 보상 및 칭호 ‘핑아일체’ 지급
‘거래소’ UI 개선 및 신규 기능 추가 등 편의 기능 개편 업데이트 실시
넥슨, 메이플스토리M 핑크빈 육성이벤트
넥슨, 메이플스토리M 핑크빈 육성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핑크빈’ 캐릭터 육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6월 25일까지 ‘원정대’ 콘텐츠의 보스 몬스터로 유명한 ‘핑크빈’을 나만의 캐릭터로 생성, 육성할 수 있다. ‘핑크빈’은 ‘고기 휘두르기’, ‘전방 바둑판 뒤집기/베개로 때리기’ 등 기본 공격 모션과 ‘호루라기’, ‘일렉기타’ 등을 활용한 스킬을 구사하며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갖춘 캐릭터로, 레벨업과 스킬 획득 등 일반 캐릭터와 동일한 과정을 통해 성장한다.

넥슨은 ‘핑크빈’ 캐릭터 육성을 돕는 ‘핑크빈의 시크릿 다이어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시크릿 다이어리’에는 ‘성장’, ‘사냥’, ‘여행’, ‘비밀’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존재하고, 각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미션을 수행할 시 보상을 지급, ‘시크릿 다이어리’ 내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영구 옵션이 붙어있는 칭호 ‘핑아일체’를 제공한다.

한편, ‘거래소’ 콘텐츠 편의 기능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UI(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편하고, 코디 아이템 ‘미리보기’, 거래소 내 아이템 ‘검색’, 원하는 아이템 ‘찜’ 및 ‘비교’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