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온라인 ELS 첫 거래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 온라인 ELS 첫 거래 이벤트 진행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온라인에서 ELS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점 등 오프라인에서 ELS 가입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도 온라인으로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먼저, 온라인에서 100만원 이상 ELS에 가입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ELS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현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ELS 가입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은 현금 1만원, 가입금액 1천만원 이상인 고객은 현금 2만원을 제공받는다.

단, 현금 혜택은 구간별로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첫 거래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 시 조기종료될 수 있으며, 커피 기프티콘은 선착순 5천명, 현금은 선착순 500명에 한해 지급된다.

한편, 오는 6월 8일 오후 1시까지 삼성증권에서 모집하는 ELS 24633회의 경우, 최대 세전 연 9.52%를 지급한다. 높아진 수익률과 첫 거래 이벤트를 활용해 이번 기회에 가입을 노려볼만 하다.

또 삼성증권은 금융상품(ELS 포함)을 온라인으로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하는 횟수에 따라 매월 최대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THE 받다'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