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브랜드 데이 ‘파쿠데이’ 프로모션 실시
파스쿠찌, 브랜드 데이 ‘파쿠데이’ 프로모션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브랜드 데이 ‘파쿠데이’ 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파쿠데이’는 매월 8일과 9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과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스쿠찌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로 지난 1월부터 매월 진행하고 있다.

6월 ‘파쿠데이’ 행사는 △ 해피앱 신규 가입 고객 한정 '아메리카노 1잔 쿠폰' 증정 △ 커피류 구매고객 대상 사이즈업 쿠폰 증정△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쿠폰’ 제공 △ ‘달고나 커피 2종’ 구매시 1500원 혜택 제공 △ 해피오더를 통한 딜리버리, 픽업 서비스 이용시 각종 혜택 제공 등이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 또는 파스쿠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쿠데이’ 쿠폰은 해피앱을 통해 6일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8일부터 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달고나 커피 이벤트와 딜리버리, 픽업 서비스 혜택은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6월의 파쿠데이는 신제품 ‘달고나 커피’ 구매 혜택 등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파쿠데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