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켐생명과학, 건기식 브랜드 "록피드 2X" 공식 런칭 ... 맞춤형 토탈 솔루션 제공
엔지켐생명과학, 건기식 브랜드 "록피드 2X" 공식 런칭 ... 맞춤형 토탈 솔루션 제공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록피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제품 사진
▲'록피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제품 사진

엔지켐생명과학(대표 손기영)이 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 인해 더욱 중요해진 면역력 관리를 위해, 엄선한 기능성 원료들과 피엘에이지(PLAG)를 부원료로 결합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록피드2X'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엔지켐생명과학은  '록피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를 시작으로, '록피드 오메가3 2X' 출시 등 다양한 품목들로 라인업을 확대해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회사는 이번에 출시된 '록피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100% 호주산 프로폴리스를 주성분으로 부원료로 피엘에이지(PLAG)까지 함유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상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고객들이 구강건강을 간편하고 상쾌하게 관리할 수 있게 휴대성을 높였다는 입장이다.

또한, '프로폴리스'는 5천년 전 이집트에서 염증치료제로 사용해 온 천연 항균물질로, 항균-항산화 작용의 플라보노이드(건강기능성분) 20여종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부원료로 첨가된 피엘에이지(PLAG)는 엔지켐생명과학이 독자 개발한 녹용유래 물질로, 식약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다. 코로나19, 구강점막염(CRIOM), 호중구 감소증(CIN), 급성방사선증후군(ARS)의 글로벌 임상 2상을 진행 중인 신약물질이기도 하다.

김혜경 엔지켐생명과학 부회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시대를 극복하기 위해 프리미엄 면역 건강기능식품 '록피드'의 차세대 브랜드인 '록피드2X'를 런칭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록피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원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기능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키는 명품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