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토스(toss)와 타임 세일 프로모션 진행
진에어, 토스(toss)와 타임 세일 프로모션 진행
  • 이정현 기자
  • 승인 2020.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진에어가 모바일 금융 플랫폼인 ‘토스(toss)’와 함께 모바일 앱 전용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16일부터 진행한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토스(toss)와 협력하여 기획한 '진에어 혜택을 toss하다’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진에어 앱에서 발송되는 알림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요일별로 다른 시간에 발송되는 앱 알림에 따라 해당 페이지로 접속한 후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5만원 이상의 항공권 토스(toss) 간편 결제 시 총 금액에서 1만원 즉시 할인(1일 200명 한정), 5만원 이상의 왕복 항공권 예매 시 5천원 할인 쿠폰 사용(1일 1천명 한정) 등으로 적용된다. 토스(toss) 할인과 쿠폰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이달 28일까지다.

한편 이벤트 기간 앱 알림은 이벤트 시작 시점 1회 발송된다. 날짜별 이벤트 진행 시간대는 9/16 오전 9시~12시, 9/17 오후 8시~11시, 9/18 오전 11시~2시, 9/21 오후 7시~10시, 9/22 오후 2시~5시 등 총 5회 진행되며 프로모션 혜택은 이벤트 진행 기간에만 적용된다.

‘진에어 혜택을 toss하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당일 진에어 앱을 통해 안내되는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 앱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참여 고객은 사전에 진에어 앱을 반드시 설치해야 한다.

진에어는 “항공권 예매 시에도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편의성이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