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엘리넬 풀 문 파티’ 이벤트 실시
넥슨, ‘메이플스토리’ ‘엘리넬 풀 문 파티’ 이벤트 실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미니게임 및 미션 달성하면 스페셜 코인 지급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일일 미션 완료하면 ‘트레시의 추석 선물’ 제공
감성자극 음악에 아름다운 엘리넬 전경 화면 담긴 이벤트 홍보 영상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추석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 ‘엘리넬 풀 문 파티’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엘리넬 풀 문 파티’에서는 ‘이바나 교장 선생님과 달사탕 찾기’, ‘달별 리버스’, ‘포션 피라미드’ 등 총 6개의 미니게임 및 미션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스페셜 코인 ‘달사탕’, ‘솜사탕’, ‘별사탕’을 지급한다.

‘달사탕’, ‘솜사탕’은 10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달빛 강화 상점’과 ‘솜사탕 공방’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10월 21일까지 141~199레벨 캐릭터는 최고 10레벨까지 상승 효과가 있는 ‘파이니의 마법 지팡이’를 ‘달사탕’ 200개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하루에 한 개씩 최대 3개까지 열리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비단 색동 모자 교환권 1개’, ‘달려달려 라이딩 교환권’ 등 ‘트레시의 추석선물’ 보상을 제공하고, ‘풀 문 페스타’에서는 한가위 테마 아이템, 한복 패키지 등 시즌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 이번 ‘엘리넬 풀 문 파티’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테마 곡 ‘Full Moon(풀문)’과 감성자극 다양한 효과음이 어우러진 배경 음악에 아름다운 엘리넬 풀 문 파티 전경, 페이퍼아트와 이벤트 주요 등장 인물의 아기자기한 모습이 담겨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