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19주년 기념 ‘프롬 파티’ 이벤트 진행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19주년 기념 ‘프롬 파티’ 이벤트 진행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프롬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레이지아케이드의 마지막 10대를 기념하는 ‘프롬 파티’ 이벤트는 프롬퀸 자리를 두고 버블힐의 두 인기소녀 ‘수’와 ‘루시’가 대결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먼저 10월 28일까지 게임 내 대전을 통해 응모권을 모아 크레이지아케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롬퀸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페셜 굿즈와 넥슨캐시 3만 원, 1만 원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루시’와 ‘수’의 대결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모드도 열린다. 일반 모드를 플레이하면 무작위로 이벤트 모드에 입장할 수 있으며 이 대전에서 승리하면 ‘프롬파티 슬롯치장’ 등이 포함된 ‘프롬퀸 보물상자’를 획득 가능하다.

또 19주년 도전 출석왕, 19주년 보너스 맵 등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면 ‘프롬퀸 티아라’, ‘프롬퀸 어깨띠’와 같은 특별한 치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크아송’의 리메이크 버전도 공개했다. 지난 2004년 제작된 ‘크아송’은 다오, 배찌의 모험 이야기를 밝은 멜로디로 풀어낸 노래다.

10월 28일까지 새롭게 탄생한 ‘크아송’을 개인 SNS에 공유한 이용자 및 19주년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해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