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달 말까지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진행
LG전자, 이달 말까지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0.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3일부터 이달 말까지 수능 수험생 위한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 제공
올해 출시된 LG전자 5G 스마트폰, 동영상 시청 및 멀티미디어 제작에 최적
[자료제공: LG전자]
LG전자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자료제공: LG전자]

LG전자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3일부터 이달 말까지 윙(WING), 벨벳(VELVET), Q92 등 올해 출시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가 새겨진 무선 충전 LED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벨벳(VELVET)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스마트폰 젤리케이스와 하드케이스, LG Q92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스마트폰 그립톡을 추가로 제공한다.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와 펭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하고 수험표 사진을 보내 수험생 인증을 완료하면 사은품이 발송된다.

올해 출시된 LG전자 5G 스마트폰은 영상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의 제품이다. 각각 6형이 넘는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또 전면 카메라 면적을 최소화해 몰입감을 높였다.

1인 미디어 트렌드에 맞춰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도 장점이다. LG전자는 세 제품 모두 동영상 중심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 편집할 수 있는 ‘LG 크리에이터스 킷(LG Creator’s Kit)’을 적용했다. LG 크리에이터스 킷 기능 중 보이스 아웃포커스,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레코딩, 타임랩스 컨트롤(Time Lapse Control) 등을 사용하면 재미있고 개성있는 동영상을 쉽게 찍고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

특히 LG전자는 LG 윙에 세계 최초로 '짐벌 모션 카메라'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짐벌(Gimbal)은 스마트폰이나 카메라 등으로 영상을 촬영할 때 카메라가 흔들리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임을 만들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영상 촬영을 가능하게 하는 전문 장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