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스터디카페, 서현점·명지대점 오픈..."일반카페와 스터디카페의 장점만 모아"
랭스터디카페, 서현점·명지대점 오픈..."일반카페와 스터디카페의 장점만 모아"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랭스터디카페 내부 인테리어 [사진제공-랭스터디카페]

랭스터디카페(대표 곽철화)가 지난 12일 서현점에 이어 14일에 명지대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랭스터디카페는 개인 작업이 가능한 1인 또는 2인석과 2030대 학생, 직장인, 프리랜서 등 방문 고객의 연령층에 맞는 공간인 회의실, 미팅룸을 보유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랭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타 스터디카페와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콘셉트와 매장 관리 시스템으로 일반 카페와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모았다"라며 "카공족, 샐러던트의 증가 추세에 발맞춰 고객 니즈에 맞는 업무·학습환경 공간 제공과 다양한 시간권 그리고 음료와 디저트·브런치 등으로 방문객의 이용 편의를 높여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직원이 매장 내 상주하여 이용자들의 불편한 점을 해소해 주며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맞서 방역과 소독을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랭스터디카페는 조명과 맞춤 제작 테이블, 소파형 의자를 두어 장시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고 담요, 휴대폰 충전기, 노트북 거치대, 사물함도 제공한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서현점과 명지대점을 포함한 랭스터디카페 전 지점은 시간권 구매를 통해 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초과되면 자동으로 연장되고 후불로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다.

랭스터디카페 곽철화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상 상황 이외에도 재택근무를 실천하는 기업이 늘고, 프리랜서 등의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방황하고 있다”라며 “타 스터디카페처럼 공부방 같은 분위기가 아닌 대화가 가능한 조용한 콘셉트의 랭스터디카페가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 주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