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삼성·씨티·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만원 할인"
진에어 "삼성·씨티·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만원 할인"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1일~4/30일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대상
하나카드와 함께 매달 1일·11일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도
[사진: 진에어 제공]
진에어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 간 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진에어 제공]

진에어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 간 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삼성카드, 씨티카드, NH농협카드를 대상으로 1만원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해당 카드로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 중 NH농협카드 체크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을 더해 총 1만5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할 카드에 해당하는 할인 쿠폰을 내려 받은 다음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단, 항공 운임이 5만원 이상 일 때 사용가능하다.

더불어 하나카드와 함께 2월 1일과 11일에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를 운영한다. 프로모션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10명에게 항공 운임 4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 내 운항하는 국내선 및 국제선 전 노선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달 진행되며 현재까지 진행된 회차 모두 쿠폰이 조기 소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2월 설 연휴를 맞아 보다 다양한 카드 혜택을 마련했다"며 "보유 카드를 확인해 준비된 혜택들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