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언택트 특화 혜택 담은 비대면 채널 전용 상품 출시
KB국민카드, 언택트 특화 혜택 담은 비대면 채널 전용 상품 출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간편결제, 배달앱,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등 ‘언택트(Untact)’ 영역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비대면 채널 전용 상품 ‘KB국민 톡톡 위드(with) 카드’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언택트 중심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선호도와 소비 트렌드에 맞춰 ▲스타벅스 ▲온라인 가맹점 간편결제 ▲배달앱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대중교통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에서 월 최대 1만 원 범위 내에서 결제 금액의 50%가 할인된다.

▲KB페이 ▲삼성페이 ▲LG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쿠페이 ▲스마일페이 ▲엘페이 ▲에스에스지페이 등 10개 간편 결제 서비스에 카드를 등록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월 최대 3천 원까지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유튜브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4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월 최대 3000원까지 제공된다. 또 배달앱(배달의민족, 요기요)과 대중교통(시내버스, 지하철)은 각각 월 최대 5000원, 3000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1만 2000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가 없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6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상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고객들의 이용도 증가 추세인 언택트 영역에서 고객들이 실질적인 카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디지털 기술 진화와 고객들의 생활 패턴 변화에 발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신개념의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