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26일 견본주택 개관
동양건설산업,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26일 견본주택 개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조감도 [사진제공-동양건설산업]

동양건설산업이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뉴타운 B4블록에 짓는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견본주택을 오는 26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해당단지는 지하 1층에서 지상 18층 13개 동 전용면적 84㎡(A·B·C) 총 759세대로 구성된다.

동양건설산업은 대구의 첫 사업인 만큼 그동안의 파라곤 명품 주거공간 노하우를 담을 예정이다.

우선 조경 특화설계를 통해 평범한 단지 내 정원인 아닌 디자이너가 참여한다. 이에 따라 △북유럽 감성을 담은 헤리티지 가든 △숲 속을 산책하는 듯한 내추럴 가든 △고풍스러운 수목을 활용한 클래식 가든 △분수가 있는 화려하고 예술적인 워터 가든 등 6인의 전문 가든 디자이너가 만드는 파라곤 가든이 조성된다.

어드벤처 파크 및 게이트볼 코트 등 날씨와 관계 없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파크도 설계된다.

세대별 창고도 제공된다. 기존 아파트들은 일반적으로 지하공간에 창고가 설치돼 입주민들의 불편함이 많았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세대 앞에 멀티 수납 창고가 제공되기 때문에 현관 앞에 방치됐던 유모차나 자전거 등이 사라져 보다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코스트코·이마트·롯데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도 가깝다. 반야월초등학교·안심중학교 등 교육시설들도 인접해 있다.

단지는 1호선 반야월역이 인근이고 안심역~하양역을 잇는 복선전철사업이 오는 2023년 예정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3년 3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