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5월 분양 예정
신동아건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5월 분양 예정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투시도 [사진제공-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이 이달 강원도 춘천에서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는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75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 2개동, 전용 59㎡·84㎡ 총 320가구 규모로 이 가운데 157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이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조망이다. 단지 바로 앞 북한강과 공지천을 품고 있다.

각종 개발호재에 따른 높은 성장성도 돋보인다. 단지 인근 중도동에 조성되는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가 대표적이다. 이는 아시아 최대·국내 최초 글로벌 놀이공원으로, 유적공원·유물전시박물관·국제전시컨벤션센터·호텔 및 리조트·복합상가 등을 갖춰 일대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월 기준 사업 공정률이 약 80%에 이른 상태로 내년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다.

춘천역 및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체육시설, 4~5성급 호텔, 대관람차, 전망타워, 레고크루즈, 음악분수 등 다양한 시설이 계획돼 있다.

또 단지 인근에 춘천역, 남춘천역, 춘천 고속·시외버스 터미널 등이 가까워 교내외 이동이 수월하다. 또 춘천중, 중앙초, 춘천고, 강원대, 한림대 등이 위치해 있고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등 복합시설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춘천 리버파크 파밀리에는 세대 출입구 내 클린존, 2개동 연결 브릿지, 고품격 피트니스 및 GX룸, 어린이집 등 다양한 특화설계와 함께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될 계획이다.

부동산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점도 주목된다. 춘천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만 지나면 1순위 청약을 지원할 수 있고 다주택자 및 세대원도 1순위 대상(춘천 거주자)이 될 수 있다. 분양받은 후 즉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공지로 178에 마련될 예정이며, 현재는 강원도 춘천시 안마산로 97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