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화성시 첫 디에트르"...대방건설,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동영상] "화성시 첫 디에트르"...대방건설,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동탄역 인근 대규모 주거복합단지
자연환경·생활 인프라를 함께
대방건설 신규 브랜드 '디에트르'

부동산 시장 최대 호재 중 하나로 손꼽히는 ‘새 길 효과’에 발맞춰 동탄2신도시가 GTX-A노선 착공과 인덕원선, 트램 등의 굵직한 교통 호재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대방건설이 동탄2신도시 내 최중심인 동탄역 인근에 대규모 주거복합단지의 분양에 나서 시장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대방건설의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는 지하 6층 ~ 지상 49층, 아파트 3개 동, 오피스텔 1개 동, 오피스1개 동 총 5개동(상업시설포함)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거복합단지입니다.

[분양 관계자 : 동탄역은 현재 SRT가 운영 중에 있어, 이를 통해 수서역까지 약 15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향후 개발될 GTX-A를 통해 삼성역까지 약 20분대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당 사업지 지하에 동탄~인덕원 복선 전철이 지나가는 것을 시작으로 양 방향 10차로. 약 4km에 해당되는 경부고속도로 지하 구간이 2023년 완성될 예정이며, 준공 시 그 위로 공원이 조성되어 동탄역 및 동탄역 동측으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해질 예정입니다.]
 
단지 바로 옆으로는 여울공원과 오산천 생태 테마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품음과 동시에 이케아, 코스트코, 한림대 성심병원 등이 인근에 있어 편리하게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 : 지하 1층~ 지상 2층 총 연면적 21,336㎡로 구성된 대형 판매시설에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입점할 예정이며, 지하 1층에는 총 7개 관으로 구성된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입점 확정으로 배후수요를 흡수 할 '키 테넌트'도 갖추고 있어 더 활발히 운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에트르'는 대방건설의 아파트, 주상복합을 아우르는 신규 론칭 브랜드로 올해 전국 각지에 약 20개 현장을 분양 예정하고 있는데요. 화성동탄지역에서 첫 선을 보이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가 어떤 성적표를 받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