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6월 T다이렉트샵서 특별혜택...'곰돌이 푸 레디백도'
SKT, 6월 T다이렉트샵서 특별혜택...'곰돌이 푸 레디백도'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T다이렉트샵에서 만나는 디즈니 곰돌이 푸…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Big5 혜택 페스티벌’… 티다팩 최대 10배 쿠폰 지급·1억원 상당 경품 등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과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언택트 고객 대상으로 6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 T다이렉트샵에서 만나는 곰돌이 푸,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단독 출시

SKT는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를 활용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6월 1일 공식 출시한다.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 굿즈 돌풍을 일으켰던 레디백(다용도 가방)으로 패키징한 한정판 상품이다. 디즈니 레디백은 아이폰 12 미니 128G 화이트, 곰돌이 푸 맥세이프 충전기, 곰돌이 푸 데코 세트(폰 케이스, 카메라 스티커, 폰 스트랩), 곰돌이 푸 커스텀 스티커로 구성됐다.

SKT는 6월까지 신한 파인애플카드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24개월 할부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만원 캐시백 등 최대 41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다양한 혜택들이 쏟아지는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

SKT는 ’티다팩’ 최대 10배 지급 ,1억원 상당 경품 추첨 이벤트 ,롯데텔로카드 신규 발급 혜택 ,쓰던 폰 최대 보상 ,한정판 콜라보 T기프트 등 다섯 가지 혜택이 준비된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티다팩’은 지난 5월 출시한 온라인 전용 무료 혜택이다. ‘티다팩’에 가입한 고객은 4개 제휴처(배달의 민족, CU, 11번가, 원스토어)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 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와 10배를 지급하는 ‘티다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10배 할인 쿠폰을 첫 달에 지급한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 CP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Tag
#SK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