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컨소시엄, 경기도 안양 ‘평촌 트리지아’ 이달 분양
현대건설 컨소시엄, 경기도 안양 ‘평촌 트리지아’ 이달 분양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평촌 트리지아 조감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이달 중 경기 안양시 동안구 융창지구에 2417가구 규모의 '평촌 트리지아' 아파트를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사업은 현대건설과 SK에코플랜트, 코오롱글로벌 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수행한다.

'평촌 트리지아'는 총 3개 단지로 이뤄지며 지하 5층∼지상 34층 22개 동, 전용면적 36∼84㎡ 7개 평면으로 구성된다.

타입별 일반분양 세대는 △59㎡A 478세대 △59㎡B 276세대 △74㎡ 159세대다. 임대 세대 196세대다.

단지는 약 34만㎡ 규모의 도심 속 녹지인 호계근린공원에 둘러싸인 쾌적한 입지 환경을 자랑한다.

호계초·호계중학교 등 학교가 인접하게 위치해 있고, 경기 남부의 최대 학원가로 불리는 평촌 학원가도 가깝다. 안양시립호계도서관, 안양호계다목적체육관 등 주민의 문화생활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설도 인접해 있다.

롯데백화점 안양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한림대성심병원 대형 병원도 가까이 있다.

단지 인근으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가 위치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범계역, 금정역, 명학역이 위치해 수도권 전철 1호선과 4호선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뛰어난 주거환경을 갖춘 입지에 2417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