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7월 1일까지 정당 계약 진행
DL이앤씨,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7월 1일까지 정당 계약 진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하 3층~지상 20층, 8개 동, 전용면적 84~114㎡, 총 523가구
서산시 1순위 최다 청약자수 기록한 e편한세상 단지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전매 제한 없어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대표 마창민)가 공급하는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의 정당 계약이 오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앞서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충남 서산 지역 최다 청약자수 기록(8073명)을 경신했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를 실시하며,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어 계약금 10% 완납 시 전매가 가능하다. 중도금 대출은 60%며, 이자 후불제조건이 적용된다.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181-9번지에 위치한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지하 3층~지상 20층, 8개 동, 전용면적 84~114㎡, 총 523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인 ‘C2 HOUSE’가 서산시 최초로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걱정 없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 세대 내부에 통합 공기질 센서와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을 제공하고,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을 도입해 청정 생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다양한 인프라와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단지는 이마트, 서산의료원, 롯데시네마, 서산먹거리골 등이 가깝다. 또한 단지 옆쪽으로 서산중앙고와 유치원이 있으며, 도보권에 서동초, 석림중, 서산여중•고가 자리한다.

DL이앤씨 분양 관계자는 “브랜드, 입지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단지인데다 전매 제한 과 같은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로운 만큼 계약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